标题 연변인민출판사 연길시 "6.1"유치원에 《도리도리 잼잼 전집》기증
发布人 Admin
发布时间 2012/3/21 10:25:21
内容

 
   얼마전 연변인민출판사에서는 연길시"6.1"유치원을 찾아 사랑의 도서기증행사를 가졌다.
   이번 활동은 연변인민출판사와 한국 베이비아카데미에서 함께 손잡고 진행되였다.
 
 
   도서기증활동에는 연변인민출판사 량문화부사장, 한국 베이비아카데미 양진사장, 박진리사와 연길시"6.1"유치원의 책임자 및 유아생들 100여명이 참가하였다.
  《도리도리 잼잼》은 한국 베이비아카데미에서 무상으로 연변인민출판사에 판권을 양도하여 출판된 총 20권으로 된 유아도서전집이다. 이 전집은 어린이들의 기본 생활습관과, 신체발달, 수자까지 모두 재미있게 정리하고 색감에서도 어린이들에게 온화한 느낌과 편안함을 주는 그림책으로서 한국에서도 절찬리에 팔리고있는 유아도서이다.
연변인민출판사 량문화부사장은 앞으로도 이런 소중한 도서기부행사를 계속 할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활동에서 20권으로 된 《도리도리 잼잼》전집 18질을 기증하였는데 그 가치는 5천여원에 달한다.
 
 
   연길시"6.1"유치원 책임자가 연변인민출판사와 한국 베이비아카데미에 감사를 드렸다.
이에 앞서 베이비아카데미 양진대표가 연길시"6.1"유치원에서 정채로운 특강을 하였는데 많은 선생님들의 호평을 받았다.
   올해 8월 19일에 건사 60돐을 맞는다. 현재 연변인민출판사 180여명의 직원들은 부동한 일터에서 민족문자 정품도서출판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있다.